'솔로지옥4' 육준서의 그녀는 누구?...살벌한 지옥도&천국도 행 경쟁
2025. 1. 25. 12:18ㆍ카테고리 없음
320x100
솔로지옥4' 커플이 돼야만 탈출 가능한 '지옥도'에 또 한 명의 경쟁자가 등장한 가운데 육준서의 마음은 누굴 가리킬까.
21일 방송되는 '솔로지옥4'에서는 러브라인을 뒤흔들 '뉴페이스'가 지옥도에 입성해 예측불가한 로맨스 행방이 펼쳐진다.
그 중 누구도 예상치 못한 '남자 메기 선발전'이 충격을 안긴 가운데, 21일 공개되는 회차에서 러브라인 기류가 요동친다.
홍성보, 권기하, 안종훈으로 이뤄진 3인의 메기 후보 중 여자 솔로들의 선택으로 지옥도행 운명을 맞이할 이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여자 메기도 출격한다고 전해진다. 그는 첫 만남 부터 여자 솔로들에게 "언니들"이라며 도발한다. 여자 메기의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에 덱스는 "기존 출연자들에 없던 느낌"이라며 포스를 언급했다.
로맨스에 대규모 지각변동이 일고 있는 가운데 '천국도'행 커플 매칭이 시작된다. 장태오와 김정수 사이를 고민하던 이시안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긴다.
또한 지난 회차 장안의 화제인 육준서의 눈에 든 여자 솔로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어진 진실게임에서 마음이 통한 국동호&김아린, 김태환&배지연이 메기의 등장에도 관계를 사수할 수 있을지도 궁금 유발 요인이다.
한편, 데이팅 예능의 선두주자 '솔로지옥4'는 21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한편, 데이팅 예능의 선두주자 '솔로지옥4'는 21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728x90